当サイトは記事内に広告が含まれています。This site contains affiliate advertising in articles.

【오사카에서 고베로】JR 오사카 역에서 산노미야 역으로 가는 방법

スポンサーリンク
スポンサーリンク
スポンサーリンク

간사이 지역 관광을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고베’. 오사카를 거점으로 고베 관광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고베에는 많은 역이 있다..

‘내가 제대로 기차를 탈 수 있을지 불안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다.

사실 고베 관광의 중심은 ‘산노미야역’이다. 고베라고 해도 ‘고베역’이 아닌 ‘산노미야역’입니다. 게다가 ‘산노미야역’은 여러 개가 있어 헤매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래서 이번 기사에서는 JR오사카역에서 JR산노미야역, 그리고 JR오사카역에서 고베산노미야역[한큐선]으로 가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한다.

スポンサーリンク

산노미야역이란?

고베에는 JR 산노미야역, 지하철 니시진・야마노테선 산노미야역, 한큐전철 고베산노미야역, 한신전철 고베산노미야역, 포트라이너 산노미야역 등 총 5개의 역이 있다.

JR만 ‘三’‘宮’ 사이에 ‘ノ’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모든 역이 같은 지역에 인접해 있어 도보로 5~10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JR 오사카역 ー JR 산노미야역

JR 오사카 역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은 JR 산노미야 역이다.

오사카 역에는 1~11번까지의 홈이 있다. 산노미야로 가기 위해서는 5번 또는 6번 승강장에서 JR 도카이도 산요본선 ‘스마행’, ‘히메지행’, ‘아보시행’, ‘니시아카시행’을 타면 된다. 행선지는 역 구내의 안내판이나 차체의 안내표시에 기재되어 있다.

오사카에서 산노미야까지의 승차시간은 각 모든 역에 정차하는 일반 열차의 경우, 14개 역에서 약 40분, 쾌속은 6개 역에서 약 30분, 신쾌속은 3개 역에서 약 22분이다. 승차 시간은 대략적인 시간이며, 시간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JR서일본의 신카이소쿠(新快速)(영문: Special Rapid Service)는 교토, 오사카, 고베, 히메지 등 게이한신 각 지역을 연결하는 JR 재래선의 최고속 열차의 종별명이다. 쾌속열차보다 짧은 시간에 이동할 수 있지만, 특급 요금 등은 필요 없다. 약 15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다.

JR 오사카 역 ー 한큐선 고베 산노미야 역

한큐선 고베산노미야역은 한큐선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갈 수 있다.

오사카 우메다역에는 1~9번까지의 승강장이 있다. 고베 산노미야로 가기 위해서는 7, 8, 9번 승강장에서 고베선 ‘고베 산노미야행’, ‘신카이치행’, ‘고속 고베행’을 타면 된다.

※8번 또는 9번이 많지만 일부 열차는 7번 승강장에서 출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승차 시간은 각 역 정차의 경우 15개 역에서 약 45분, 특급의 경우 5개 역에서 약 30분, 아침 출퇴근 시간대에 운행하는 통근 특급의 경우 6개 역에서 약 35분이다. 승차시간은 대략적인 시간이며, 시간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JR 오사카 역에서 한큐 오사카 우메다 역까지의 도보 경로를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각 철도회사 노선도・시간표 검색은 여기

JR선은 여기

한큐선은 여기

한신선은 여기

포트 라이너는 여기

Comment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